중앙인테리어 시공하자A/S

중앙인테리어의 A/S철학

중앙인테리어는 A/S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합니다. 시공 하자에 관해 고객의 의견이 발생할 시, 해당 내용을 각 팀이 해결하도록 하고 있으며, 별도로 A/S부서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앙인테리어는 지역별 A/S팀을 운영하고 있어 대한민국 어느 곳에서도 섬세하고 꼼꼼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시공, 사후관리 등에 대한 고객 불편 및 불만을 전년 대비 확실하게 줄여나가자는 목표를 세우고 추진 중에 있어 A/S 부문에서도 건축주와 의뢰인들에게 탄탄한 신뢰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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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속전담 기사들의 책임시공

중앙인테리어는 디자인, 관리, 제작, 시공, A/S 팀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체계적인 조직력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철저한 사후관리로 입소문이 나있습니다. 이러한 통합시스템과 더불어 우수한 A/S 사후관리로 고객 감동을 최우선시하며 소비자의 불편함을 없애고 있으며, 전속, 전담 기사들이 각 지역별로 포진되어 있어 시공부터 A/S까지 전담기사들이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만일 고객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시 본사에서 직접 파견되어 A/S를 완벽하게 진행하는 이중 안전장치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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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경로로의 A/S접수신청

사용방법 상담, 추가 구매, 교환 등 각종 A/S 서비스를 철저하게 제공하고 있으며, 출장 AS를 직접 지정할 수 있고 A/S센터 찾기, 서비스안내, 1대1 문의, 제품 매뉴얼 다운로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공완료 이후에도 고객이 현장 서비스를 원할 경우 현장에 기사가 파견되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그로 인해 책임감, 기술력, 신뢰성을 모두 갖추었다는 고객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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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인테리어의 서비스마인드

서비스 만족도 조사 진행 시 낮은 평점을 준 고객들에게 본사의 상담원이 직접 해피콜을 하고 있습니다. A/S 과정에서 발생한 불만사항들을 확실하게 파악하여 미미하게 진행된 서비스를 다시 한 번 점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모든 A/S 기사들에게 서비스 마인드에 대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 서비스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끔 하고 있습니다. 중앙인테리어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만족스러운 A/S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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