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인테리어 고객센터운영

A/S 온라인, 오프라인 센터 운영

중앙인테리어는 공식 A/S센터를 운영합니다. 전국 35개 지부에서 무상 A/S기간 1~3년까지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시공을 의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한 콜 서비스 이외에도 각종 수리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는 수리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디자인에 관한 문의는 물론 A/S 수리접수 외에도 제품 오작동이나 사용방법 상담, 추가 구매나 교환 등 각종 소비자 민원 관련 온라인 상담, 원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해피콜 서비스 외 제품 기능과 디자인 개선을 위한 고객 의견 조사 등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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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확장운영

올해부터 일일 8시간으로 제한되어 있던 고객센터 운영시간을 12시간으로 늘리면서 심야 시간대 의뢰를 원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물론 오프라인에서의 상담도 가능합니다. 중앙인테리어 본사에서는 고객과의 대면 상담이 가능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언제든지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센터 직원들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나아가 고객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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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채널의 A/S 운영시스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중앙인테리어의 체계적인 고객센터 운영 시스템은 언제나 발전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영업점, 고객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실 수 있으며 해당 의견은 본사에서 충분히 검토 및 분석해 이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도출해냅니다. 지금까지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의견은 중앙인테리어의 시스템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되어 개선이 되었습니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있으며,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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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5주년의 중앙인테리어

창립 15주년을 맞은 중앙인테리어는 AS종류를 더욱 확장하였으며, 건강하고 튼튼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공을 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과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센터를 전국적으로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고객센터를 추가 운영하고 있습니다.